리아의 하늘방

안상홍 하나님, 그가 하나님이신 이유 ① 왜 한국일까?

리아 2021. 9. 25. 00:11

안상홍 하나님. 그 분은 왜 하나님이신가?
안상홍 하나님에 대하여 여러 의견이 분분하다. 그리고 그 모든 의견들은 결국 '안상홍은 하나님이 아닌 사람일 뿐이다'로 귀결된다. 안상홍님에 대한 수많은 의문들이 꼬리를 물기 때문이다.

왜 굳이 또 사람으로 오셨겠는가, 왜 하필 한국인가, 그것도 가장 가난하던 시대에 왜 하나님께서? 도대체 무엇을 위해?


이 모든 것이 안상홍님을 하나님으로 바라보는 데에 장애물이 되어 그를 받아들이기 어렵게 한다.
하지만 이 모든 [WHY]에 대한 답이 성경에 적혀 있다면 믿어지겠는가?

[안상홍 하나님, 그가 하나님이신 이유]라는 포스팅 시리즈를 보시면 여러분들의 [WHY]가 [THAT'S WHY]로 달라질 것이다. 오늘은 그 첫번째 포스팅, [왜 한국일까?]에 대해 알아보겠다.

안상홍 하나님, 그가 하나님이신 이유 :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그 곳에

안상홍 하나님께서 왜 한국인이신가?
이에 대한 질문은 필자가 가장 많이 들어본 질문이기도 하다. 오실거면 이스라엘에 오시는게 맞지 않는가 주장하기도 한다. 한국은 기독교 정신이 강한 나라도 아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한국에 오셨다는 점이 의아할 수도 있다.

하지만 성경을 보시면 이에 대해 자세히 이해해보실 수 있다. 하나님께서 한국에 오셔야만 하는 이유를 성경의 퍼즐조각을 통해 함께 맞춰보자.

그가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오신다고 하였다. 이는 첫 번째 이스라엘에 오셨던 것과 마찬가지로 두 번째에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두 번째 사람으로 오시는 하나님께서는 어디로 오시는가?
성경은 초림 예수님께서 베들레헴에 태어나실 것을 미가 선지자를 통해 미리 예언하셨다(미 5:2). 마찬가지로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 또한 성경은 분병 알려주고 있다.
우리는 이를 사람의 생각으로 판단하기에 앞서 성경에서 그 해답을 찾아야 한다.

다시 히브리서 성구를 살펴보자. 두 번째 오시는 하나님께서 무엇을 위해 오시는가?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오신다. 즉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에서 구원의 역사가 일어난다는 것이다.
다시말해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그 곳이 바로 하나님께서 두 번째 오시는 장소이다.

그렇다면 어디서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시작될까?

여기서 바람은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재앙을 의미한다. 즉 사방의 바람은 세계 각지에서 부는 재앙, 마지막 최후의 재앙을 의미한다. 그 재앙이 임하기 전 하나님의 인을 치는 역사가 해 돋는 대로부터 시작된다고 하셨다.

'~로부터'라는 것은 그 곳이 시작점이 된다는 말이다. 그러므로 구원의 역사는 해 돋는 곳, 동방에서부터 시작된다. 구원의 역사가 동방에서부터 시작된다면, 재림 예수님께서는 어디에 오시겠는가? 해 돋는 곳, 동방이다.

안상홍 하나님, 그가 하나님이신 이유 : 인 치는 역사

안상홍 하나님에 대한 성경의 증거를 '인 치는 역사=재림 그리스도께서 오시는 역사'라는 사실을 통해 자세히 살펴보자.
앞서 살펴본 계시록 7장의 인치는 역사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때에 이루어질 역사가 틀림없다. 이는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전 일어날 특별한 징조를 통해 보시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다.

여기서 해가 총담같이 검어지고 달이 피같이 붉어지며, 별들이 떨어질 것을 예언하고 있다. 이러한 징조 후, 계시록 7장에서 인치는 역사가 시작된다. 즉 인치는 역사가 시작되기 직전에 해와 달과 별의 징조가 일어나는 것이다. 이 징조는 재림 예수님에 대한 예언에서도 그대로 나타난다.

마 24:29~30 "그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그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해가 어두워지고 달이 빛을 내지 않으며, 별들이 떨어지는 징조가 있을 그 때에 인자이신 재림 예수님께서 등장하신다. 계시록 6장에서는 이러한 징조 후 인치는 역사가 시작된다고 하였고, 마태복음에서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신다고 하였다. 따라서 인치는 역사는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이루시는 구원의 역사이다.

결국 계시록 7장은 땅 사방의 바람으로 비유된 최후의 재앙이 일어나기 전,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마지막 구원의 역사를 이루질 것에 대한 예언이다. 그런데 그 역사가 어디서부터 시작되는가? 해 돋는 데로부터이다. 따라서 다시 오시는 하나님께서는 반드시 해 돋는 동방에 오셔야만 한다.

안상홍 하나님, 그가 하나님이신 이유 : 동방의 한 사람

안상홍 하나님께서 왜 한국에 오셔야만 했는지, 그에 대한 예언은 구약 이사야서에도 기록되어 있다.

처음부터 종말을 내다보시는 하나님께서는 마지막 때 이루실 구원의 역사까지 성경에 기록하셨다. 그리고 동방 먼 나라에서 당신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 하셨다. 여기서 동방에서 부르신다는 독수리는 실제 독수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독수리로 비유한 것이다. 독수리가 하나님의 신속한 구원 사업을 나타내기에 이를 비유로 표현하셨다(츌 19:4).

이에 대한 예언은 41장에도 볼 수 있다.

이사야 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 이 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루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하나님께서 동방에서 구원자를 일으키실 것이라 하셨다. 여기서 하나님께서 일으키실 구원자는 초림이 아닌 재림 예수님이시다. 초림 예수님께서는 동방이 아닌 이스라엘에 오셨지 않는가? 따라서 동방에서 일어나는 구원자는 재림 예수님을 가리킨다.

이에 대해 어떤 이들은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아니라고 주장하기도 한다. 하지만 이어지는 구절을 보면 하나님께서 구원자로 오셔서 이루실 구원의 역사임을 확신할 수 있다.

동방의 한 사람이 등장할 때, 자산의 강이 열리며 광야가 못이 되고 마른 땅이 샘 근원이 된다. 이러한 역사를 이루실 분은 오직 한 분,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 뿐이다(사 35:4~6, 마 11:2~5). 따라서 여기서 말한 '동방의 한 사람'은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오시는 그리스도에 대한 예언이 분명하다.

이렇게 이사야 선지자도 사도 요한과 동일하게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오실 것을 예언하고 있다.

안상홍 하나님, 그가 하나님이신 이유 : 해 돋는 동방 = 대한민국

안상홍 하나님께서 왜 한국에 오셨는가, 그 질문에 대한 마지막 퍼즐을 살펴보자.
지금까지 살펴본 대로 재림 예수님께서는 해 돋는 동방에 오신다. 그렇다면 그 곳은 구체적으로 어느 나라일까? 목적지를 알려면 그 기준점이 있어야 한다. 즉, 이 답을 얻기 위해 다음의 두 내용을 이해해야 한다.

1. 첫 번째 기준점, 선지자들의 계시를 본 장소

첫째로 그 곳은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해 돋는 곳 동방이어야 한다. 사도 요한이 계시록을 쓴 장소는 밧모섬이었고,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는 이스라엘이었다. 따라서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한다.
실제 세계지도에서 이 기준점을 토대로 동방 먼 나라를 찾으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다.

2. 두 번째 기준점, 인치는 역사

둘째, 성경이 예언한 동방은 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가 시작된 곳이어야 한다.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가 없다면 그 곳은 절대 재림 예수님께서 오시는 장소가 될 수 없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인이 무엇일까? 간단히 말하자면 하나님의 인은 재앙에서 보호하심을 받을 수 있는 새 언약 유월절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통해 참고하시기 바란다.

유월절 : 하나님의 인 [하나님의교회 / 새언약 유월절]

안녕하세요 :) 오늘 일요일인데도 외출도 못하고 ㅠㅠ 오늘도 집에 콕 박혀서 컴터 앞에 앉았어요:) 하나님의 교회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유월절 인데요. 왜냐하면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일하게

little1515.tistory.com


따라서 동방은 곧 새 언약 유월절을 통해 인침의 역사가 시작되는 곳이어야 한다. 그리고 그 곳이 바로 대한민국이다. 한국에서 1,600년 가까이 사라졌던 유월절 진리가 다시 지켜지고 있다. 재림 예수님께서 한국에 오셔서 유월절로 인치는 역사가 시작된 것이다.


이렇게 재림 예수님께서 해 돋는 곳, 동방 한국에 오셔서 인치는 역사를 통해 마지막 재앙에서 우리를 구원하시고 생명수를 허락하신다. 이 예언을 따라 동방 먼 나라인 한국에 오셔서 우리에게 유월절 진리로 영생을 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 하나님이시다.

모두가 '왜 하필 한국인이냐'고 의심하지만, 한국인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성경에 일목요연하게 명시되어 있다. 안상홍 하나님은 그 성경의 예언을 따라 한국에 오셔서 인치는 역사를 시작하신 것이다.

지금까지 [안상홍 하나님, 그가 하나님이신 이유], 첫번째 포스팅으로 [왜 한국일까?]에 대해 알아보았다.
이 포스팅을 통해 여러분의 [WHY] [THAT'S WHY]로 달라졌길 바라며, 안상홍 하나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살펴보시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