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의 먹방

부산 맛집 추천 [이번주 리아가 먹은 베스트 맛집]

리아 2021. 2. 28. 15:27

안녕하세요~ 리아입니다:)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된 요즘, 영업제한도 풀리면서 엄청 많이 먹으러 다닌 것 같아요ㅎㅎ

그 중에서 제가 고른 찐맛집을 소개합니다!! 

 

사실 음식이 나오면 숟가락부터 들기 바빠서 사진을 많이 찍는 편은 아닌데요, 그래서 정말 힘들게 사진을 골랐어요..ㅋㅋㅋ

 

#1. 수영 바람난 꾸미

* 주소: 부산 수영구 수영로725번길 69 1층 바람난 꾸미 (수영역1번 출구에서106m)

* 영업시간: 매일 14:00~00:00 매월 첫째, 셋째ㆍ다섯째 월요일 휴무

 

비주얼부터 대박이지 않나요..? 진짜 감탄하면서 먹었어요ㅠㅠ 주인 아주머니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먹었답니다.

일단 쭈꾸미가 엄청 커서 보기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싱싱한 쭈꾸미 너무 좋았습니당ㅎㅎ

개인적으로 쭈삼을 정말 좋아하는데 너무 맵지도 않고 밑반찬도 많이 나와서 볶음밥까지 배부르게 먹었어요.

 

#2. 수영 마장동 육회

* 주소: 부산광역시 수영구 감포로102번길 11 (수영역5번 출구에서279m)

 

여기도 진짜진짜 맛있어요ㅠㅠ 이번주에만 2번 갔습니다..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해요.

육회 300g에 17,900원인데 양이 진짜 많습니다. 저 사진은 고추장 육회인데, 기본 육회랑 고추장 육회 시켜서 세 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어요. 정말 육회는 사랑입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제가 가본 육회 집에선 계란 노른자를 기본으로 주던데 여기는 500원 추가해야 하더라구요.

그래도 넘넘 맛있었던..ㅠㅠ

 

#3. 전포 동백아가씨 1961

*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7번길 18 동백아가씨1961 (서면역8번 출구에서)

*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last order 9:20

 

쨘! 로제 떡볶이인데 너무 귀엽게 플레이팅되어있죠?? 귀여워서 우와하면서 엄청 찍었어요ㅋㅋㅋ

너무 맛있고 가게 분위기도 너무 이뻐서 좋았답니다. 흰 떡볶이래서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담백했어요.

인기도 많은지 저희가 갔을 때는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그래도 주변에 편집샵이니 볼거리가 많아서 지루하지는 않았습니다. 서면에 놀러오신다면 강추!

 

#4. 서면 브룩스

* 주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서전로10번길 28 오기빌딩 1층

*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여기는 서면 크로플 맛집으로 치면 바로 뜨는 곳이에요. 카페도 넓어서 편안하게 놀고 먹기 좋은 곳입니다. 

카페 분위기 자체는 조금 어두운..? 느낌인데요, 화사한걸 좋아하는 저는 오래 있다보니 잠오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크로플 맛집답게 종류가 많았는데, 저는 딸기 크로플이랑 블루베리 크로플을 시켰습니다!

(개인적으로 딸기가 더 맛있었어요ㅎㅎ)

친구랑 쇼파에 편하게 기대 넷플릭스 보면서 힐링했어요:)

 


이 외에도 여러 곳에 맛집탐방을 다녀와봤는데, 제일 기억에 남는 곳만 추려서 올려봤습니다. 여러분도 배부르고 복스러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