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의 이방저방

[라쿠진] 익스트림 스팀다리미 후기

리아 2023. 3. 10. 22: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쿠진]에서 구매한 스팀다리미 후기를 나눠보려구요~ 내돈내산입니당😎

그럼 렛츠고~



판 다리미만 고수하던 제가 드디어 스팀 다리미를 사게 되었는데요,
출장을 다니거나 할 때 이동하면서 옷이 구겨지기도 해서 고민 끝에 사게 되었습니다:)

사실 고민은 1초만에 끝났어요ㅋㅋㅋ 제가 애용하는 오늘의 집 어플에서 세일을 하고 있더라구요!

짠! 4만원대면 나쁘지 않은데? 싶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급할 때나 출장갈 때쓰려고 산거다 보니 제가 중요하게 봤던게 무게+내구성인데요.

캐리어에 막 넣고 돌아다녀도 망가지지 않는 견고함도 필요했고, 너무 무거우면 들고 있기 힘들 것 같아 두가지를 우선으로 봤습니다.

후기를 보니 무겁다는 의견+나쁘지 않다는 의견이 반반이었고, 내구성은 나쁘지 않아보여 바로 샀어요👍🏻

그리고 이틀만에 도착한 다리미!


굉장히 심플한 박스에 담겨 왔어요



스티로폼에 꽁꽁 둘러싸여 있고, 보증서랑 설명서도 들어가있습니다:)



박스에서 꺼내봤는데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나쁘지 않더라구요!



물은 이렇게 캡을 열고 채워주시면 됩니당



이렇게 콘센트에 꽃고 전원을 두번 누르면 파란불이 깜박깜박 하는데요, 예열을 하고 있다는 뜻이에요. 20초 정도 기다려주시면 파란 불이 더이상 깜박이지 않아요. 그때 사용해주시면 됩니당



이건 테스트로 분사해봤는데요, 실제로는 더 스팀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영상이 다 못담아내서,, 포롱포롱 거리면서 올라오는 수준이네여ㅋㅋㅋ




바로 사용해봤는데, 왼쪽이 before / 오른쪽이 after에요~ 차이가 느껴지시져?! 스팀다리미는 처음 써봐서 대충 쭉쭉 펴봤는데 생각보다 잘 펴져서 좋았습니당👍🏻👍🏻
기술을 더 익히면 아주 새삥이 되겠쥬?ㅋㅋ

그리고 생각보다 가벼운데? 싶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이제 어딜 가든 너와 함께라면,, 난 꼬깃거리지 않아,,

가성비갑 라쿠진 익스트림 스팀다리미! 추천합니당

'리아의 이방저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객룩을 위한 머나먼 여정  (14) 2023.01.27
회사 동료에게 선물받은 짱구 오뚜기  (23) 2022.06.02
달고나 게임 도전!  (21) 2022.05.11
초1이 쓴 동시  (17) 2022.05.01
캔버스 척테일러 70 샀어요~  (12) 2021.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