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의 이방저방

캔버스 척테일러 70 샀어요~

리아 2021. 10. 6. 22:06

안녕하세요~ 리아입니다.
최근에 자주 신던 캔버스 신발이 많이 상했더라구요ㅠㅠ
마침 신세계 상품권도 받은 겸 신발 장만하러 백화점에 들렀습니다!

고민할 것도 없이 캔버스 진열대로 직행해서 늘 신던 척테일러 70 PARCHMENT를 사왔어요~


수고한 나에게 셀프 선물..ㅎㅎ
쇼핑하고 돌아오는 길엔 괜히 알찬 하루를 보낸 것 같아 기분 좋습니당ㅋㅋㅋ

척테일러 70 PARCHMENT은 늘 사랑받는 베스트셀러인 것 같아요~
그도 그럴것이 어디에나 신어도 잘 어울려요,,
아~무리 이쁜 신발이 많아도 결국 심플 이즈 베스트 아니겠어요??ㅎㅎ


착샥입니다!
(갑자기 등장한 기린잠옷..ㅎ)

가격은 정가 95,000원인데요, 저는 상품권이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지만 캔버스는 그냥 인터넷으로 사는게 몇만원은 아낄 수 있는 것 같애요..^^

이제 새 신발 신고 더 날아다니겠습니당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