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의 하늘방

당신이 몰랐던 비밀, 어머니 하나님

리아 2020. 11. 10. 21:03

어머니 하나님. 그 존재가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시나요? 그도 그럴 것이 오늘날 대부분의 교회에서 하나님은 오직 아버지 하나님 한 분뿐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교회만이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고 따르고 있죠. 그렇다면 성경은 하나님에 대해 어떻게 알려주고 있을까요? 정말 하나님은 한 분 아버지 하나님뿐일까요?

우리는 우리에게 영생을 주시는 하나님에 대해 올바로 알아야만 구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저 교회에서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뿐이라고 하니까, 다들 그렇게 알고 있으니까 하는 생각으로 쉽게 넘겼다가는 영생을 놓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경이 알려주는 '진짜'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성령과 함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

성경은 지금 이 시대에 성령과 신부께서 함께 등장하셔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성령과 신부가 주시는 생명수는 무엇을 뜻할까요? 바로 영생입니다.

요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그런데 여러분, 영생은 오직 누구만이 주실 수 있나요? 하나님이십니다. 오직 하나님께만 구원과 영생을 주실 수 있는 권능이 있습니다. 그런데 요한계시록은 지금 이 시대에 성령과 신부가 함께 생명수, 즉 영생을 주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성령과 신부는 누구이실까요? 맞아요,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성령 하나님은 성삼위일체를 연구해보시면 아버지 하나님임을 아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령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영생을 주시는 또 다른 하나님, 신부는 누구이실까요? 지금부터 영생을 주시는 신부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시다.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이시다

 

계 21:9-10 "...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보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요한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를 보여주겠다고 한 후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을 보여주었습니다. 바로 이 하늘 예루살렘이 아버지 하나님과 함께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인 것입니다. 그런데 종종 이스라엘 민족의 신앙의 중심지인 예루살렘 성을 이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말하는 이들도 있습니다. 

만약 정말 팔레스타인 지역에 있는 예루살렘 성이 신부를 뜻하는 하늘 예루살렘이라 한다면, '하늘에서 내려오는'이라는 말이 성립되지 않습니다. 실제 성이 하늘에서 떨어진다면 그건 그저 재앙 아닐까요? 사실 여기서 말하는 하늘 예루살렘은 지상 예루살렘이 아닌, 누군가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 신부는 과연 누구이실까요?

 

위, 즉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을 가리켜 '우리 어머니'라고 하였습니다. 그저 저만의 어머니도 여러분만의 어머니도 아닌 우리 모두의 어머니, 우리 영혼의 어머니이신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은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 곧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의 어머니 하나님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오랜 세월 굳혀진 우리의 고정관념은 아버지 하나님만을 고집하게 하지만, 성경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 명확히 언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우리는 성령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둘 다 영접했을 때 온전한 영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령 혼자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하시지 않았으니까요.

성령과 신부께서 함께 '오라'고 부르신다면, 우리는 성령 아버지 하나님과 신부 어머니 하나님 두 분께 온전히 나아가야 합니다. 그것이 곧 영생하는 방법입니다.

어머니 하나님을 몰랐다고? 지금부터 알면 되지!

사실 아버지 하나님만이 유일하다고 생각했던 고정관념을 깨기란 정말 어렵습니다. 오랜시간 우리의 시야를 가리고 있었기 때문이죠. 하지만 한꺼풀 벗겨 올바로 성경을 바라본다면 분명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너무나 많은 성경구절이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가리키고 있으니까요.

모르는 것은 지금부터 알아가면 됩니다. 나에게 영생의 기회가 있을 때, 영생을 주시는 어머니 하나님을 알아갈 수 있다는 것은 너무나 큰 축복이니까요:)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성경은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 명확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하나님 뿐만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까지도요.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구원의 지침서인 성경을 주시고, 그 안에서 당신을 발견해 영생을 얻길 바라셨습니다. 

무조건 어머니 하나님은 존재하지 않을꺼야 하는 생각은 잠시 접어두고 성경을 통해 하나님을 올바로 영접하길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