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의 하늘방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 성령강림의 진짜 의미

리아 2021. 4. 16. 20:37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이 이루어지는 오순절 절기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아주 특별한 날이다. 오순절 절기를 지킴으로 성령을 받고 재림 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전파하기 때문이다. 많은 교회에서 저마다 '성령강림'에 대해 이야기하며 자기들이 성령받은 교회다라고 주장하지만, 성경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들이 성령을 받았다고 할 수는 없다. 성령강림이 이루어지는 오순절부터 지키는 교회가 없기 때문이다. 또한 성령을 받은 자라면 마땅히 해야 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전파하는 일을 하지 않기 때문이다. 성경이 알려주는 성령강림의 진짜 의미를 살펴보며 왜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이 진정한 성령강림인지 살펴보자.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이 약속되는 오순절 절기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의 축복은 오순절 절기를 통해 허락된다.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신 후 40일동안 제자들과 함께 머무르시며 당신이 참 하나님이심을 나타내셨다. 그리고 40일 후 승천하시며 성령을 받으면 당신이 그리스도이심을 온 세상에 전파하라고 당부하셨다. 

 

행 1:1-11 "...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이 말씀을 마치시고 저희 보는 데서 올리워 가시니 구름이 저를 가리워 보이지 않게 하더라 ..."

 

이 말씀에 따라 제자들은 기도주간을 가지며 성령의 축복을 간구하였고, 승천하신 날로부터 열흘 뒤인 오순절 날에 성령강림을 허락받게 된다.

 

 

 

이렇게 성령강림의 역사는 오순절 날 이루어지는 것이다. 오순절을 지키지 않으면서 성령강림을 외치는 것은 예수님의 뜻을 제대로 깨닫지 못한 행동이다. 진정 하나님께로부터 성령을 받길 원한다면 오순절을 지켜야 한다. 

전 세계 유일하게 하나님의교회만이 오순절을 지킨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겠는가? 하나님의교회가 진정 성령을 받은 교회라는 뜻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강림받은 교회이다

#1. 사도들이 전파한 예수 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의 진정한 의미는 2천년 전 사도들의 행적을 통해 쉽게 이해해볼 수 있다. 유대인들이 마침내 예수님을 죽이려 잡으러 왔을 때 제자들은 두려움에 도망가기 급급했다(마 26:56). 예수님께서 운명하신 후에도 예수님의 제자들을 잡으려는 유대인들이 두려워 문을 걸어 잠그고 있었다(요 20:19). 그런 제자들에게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시어 당신이 진정 삶과 죽음을 주관하시는 하나님이심을 깨우쳐 주셨다. 또한 부활하신 후 40일 째 되던 날 승천하시어 승천의 소망까지 허락하셨다.

 

이렇게 예수님의 부활과 승천을 바라본 제자들은 그리스도에 대한 확실한 믿음과 승천의 소망을 가지게 되었다. 이후 오순절 날 성령을 허락받은 그들은 말씀을 전파하는 데에 더이상 두려움이 없었다. 두려움에 예수님을 부인하고 도망가던 제자들은 성령을 받고 예수님이 참 그리스도이심을 담대히 전파하기 시작했다.

 

 

 

이렇게 성령을 받은 후 사도들은 죽음도 두려워하지 않고 담대히 예수님을 구원자로 증거하였다. 지금에서야 예수님께서 하나님이심을 부인하는 자들은 아무도 없다. 그러나 이 때 당시만 해도 예수님은 신성모독죄로 십자가에 죽은 대역죄인일 뿐이었다. 그런 예수님을 구원자라고 증거하는 것은 똑같이 십자가에 못박힐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그럼에도 사도들은 죽음을 불사하고 예수님을 전파하였다. 모두가 믿지 않았을 때 구원자 예수님을 전파했던 것, 이것이 성령강림의 증거이다.

 

#2. 하나님의교회가 전파하는 성령과 신부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의 증거는 성령과 신부를 전파하는 것에 있다. 2천 년 전 제자들이 당시 구원자였던 예수님을 영접하고 전파했던 것과 같이 오늘날 하나님의교회는 이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 하나님을 전파하고 있다.

 

 

 

2천 년 전 당시 구원자가 예수님이셨듯, 오늘날에는 성령과 신부가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시는 구원자이시다. 따라서 성령강림을 받은 자들이라면 성령과 신부를 영접하고 전파해야 한다. 2천 년 전 성령을 받은 제자들이 그러했듯 말이다.

 

그런데 전 세계를 통틀어 성령과 신부를 올바로 이해하고 영접한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없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만이 성령이신 안상홍님과 신부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전파하고 있다. 이 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를 영접하고 전파하는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강림을 받은 교회인 것이다.

 

왜 성령이 안상홍님이시고, 신부가 어머니 하나님이신지는 아래 포스팅을 통해 참고바란다.

 

성령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새이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어떤 분들은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을 안 믿는다고 생각하시는대요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을 믿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르며, 예수님

maltaa.tistory.com

 

 

하나님의교회 ┃요한계시록의 신부는 어머니하나님!

https://www.youtube.com/watch?v=_0xEhsacmkE​​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듣...

blog.naver.com

 


[하나님의교회 성령강림] 포스팅을 통해 진정한 성령강림은 오순절을 지키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 하나님을 전파하는 것임을 살펴보았다. 그리고 그 내용대로 오순절을 지키며 성령과 신부를 전파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이다. 즉 하나님의교회가 성령강림의 진정한 의미를 알고 기념하는 교회인 것이다. 여러분도 하나님께서 내리시는 성령의 축복을 풍성히 받고 싶은가?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오순절을 지키고 성령과 신부를 영접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