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의 이방저방

[카카오톡 선물하기] 록시땅 베스트 핸드 & 바디 샤워 세트

리아 2021. 9. 19. 21:22

안녕하세요~ 리아입니당^^
점점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가을 겨울 준비를 하게 되는데요~
친구가 저에게 소중한 선물을 보내 자랑해보려 해용ㅎㅎ


쨘~~ 생일도 아닌데 갑자기 친구가 사무실 건조하니까 피부관리 잘하라고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보냈어요~~

정말~ 친구 잘 두었습니당ㅋㅋㅋ
록시땅 브랜드는 향이 너무 좋아서 많이 애용하는데요, 이렇게 선물로 받으니 또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예쁘게 포장된 선물 박스를 여니 이렇게 핸드크림과 샤워 젤, 비누가 들어있네요~

비누는 뜯지도 않았는데 향이 너무 좋아 한참 킁카킁카하고 있었어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귀여운 바디워시에요!
여행갈 때 간편하게 챙기면 딱일 것 같네요~ 록시땅 샤워젤은 한번도 안써봤는데 평이 좋아서 기대중이에요^^


이건 향이 너무~~ 좋았던 라벤더 향 비누에요~ 인조적이지 않고 은은해서 더 좋더라구요. 비누는 항상 명절 선물세트로 딸려오는 비누만 써서 이런 고급 비누 처음입니닷ㅋㅋㅋ 아껴 써야겠어요~~


이건 핸드크림입니다~
록시땅 핸드크림은 너무너무 유명하죠~~ 설명이 필요없는 핸드크림인 것 같아요ㅎㅎ
향도 고급진데 흡수도 잘되고 너무 반들거리지 않아요~
핸드크림 바른 뒤에 미끌미끌한 느낌을 싫어하는 저에겐 너무 취저인 핸드크림입니당^^

그래도 무엇보다 소중한건!
저를 위해 제가 필요한게 무엇이 있을지 고민하고 선물을 보낸 친구의 마음 아니겠어요??ㅎㅎ
멋진 선물을 보내준 친구에게 너무 고맙고 저도 언넝 친구 선물을 고민해봐야겠어요^^